(주)브릿지엠(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 3 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제 4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 6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 7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제 8 조 (개인정보의 열람) 제 9 조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제 10조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제 11 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제 12 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제 13 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제 14 조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제 15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제 16 조 (링크사이트) 제 1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제 18 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제 19 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제 20 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제 21 조 (고지 의무)
1.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서비스 및 제휴사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필수항목 : 이름, 소속회사 및 단체, 휴대폰번호, 이메일 2) 선택항목 : 성별, 생년월일, 부서, 직책, 사번
2. 주문 및 결제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필수항목 : 주문요청사항, 결제완료기록
3. 유료서비스 이용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회원 가입 시 수집한 정보와 동일 2) 결제방법에 따라 결제창에 입력하는 개인정보는 결제대행사에 기록될 뿐 회사에 기록되지 않음
4. 상품 또는 용역 결제대금 지급 및 출금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은행명, 계좌번호
5.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의 자동생성 정보
1)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6. 고객문의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제휴/광고문의 : 문의종류 선택, 업체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내용 2) 오류/기타문의 : 문의종류 선택, 작성자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내용 3) 업체등록요청 : 업체분야, 업체명, 전화번호, 내용
7.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등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스마트폰 등 단말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연락처 정보(제3자의 전화번호, 이름), 이름, 휴대폰번호
"귀하"께서는 ‘제2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상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는 경우, 회원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이 불가하거나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정보통신서비스를 말합니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 기술 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주변 가맹점 정보 검색, 주문 서비스 재화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기타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 3) 제휴사 멤버십 서비스 제공 제휴사 멤버십 스탬프, 쿠폰 등 관리 및 적립 사용 4)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리뷰 작성 권유,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하며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 시점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2. 본조 제1항에서 명시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존기간이 경과되면, 회사는 종이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외부 업체를 통하여 분쇄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합니다. 3. 본조 제1항 내지 제4항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개인정보의 경우, 회사는 하기 명시된 법령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년
4.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직접 동의를 한 경우 2)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ㆍ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매각, 인수합병 등: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3.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 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 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4. “회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용카드결제] • 제공받는자 : 전 카드사, 직불카드 및 현금IC처리 전 은행, (주)한국스마트카드, (사)금융결제원, 부가통신사업자(VAN) 등 • 제공정보 : 거래정보 • 제공 기간 : 5년 [현금영수증발행] • 제공받는자 : 국세청 • 제공정보 : 거래정보, 고유식별정보, 휴대폰번호, 카드번호 • 제공 기간 : 5년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조회)하거나 정정(수정)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계약해지(회원탈퇴)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본 약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정보주체는 “회사”가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회사”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을 요구받았을 때에는 그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보주체가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다만, 10일 이내에 열람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1. 정보주체는 “회사”에게 본인에 관한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요구를 받았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에 관하여 다른 법령에 특별한 절차가 규정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요구를 받은 때로부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조사하여 정보 주체의 요구에 따라 정정 또는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한 후 10일 이내에 그 조치를 한 결과를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요구를 받은 때에는 지체 없이 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를 정지하거나 일부를 정지하며, 그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조치를 한 사실을 해당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정보주체에게 처리정지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그 사실 및 이유와 이의제기 방법을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로 해당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서비스 내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진행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팩스, 우편, 고객센터, 전화 등으로 연락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동의 철회 시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가 복구·재생 할 수 없도록 파기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ㆍ관리된다는 사실, 서비스 미이용 기간 만료일,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미이용 기간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게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알리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 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제한합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사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으며, 처리 업무도 위탁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처리/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는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해 개별 통지하되, 회사가 과실 없이 서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귀하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 해당사항을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4.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이용기간
- ㈜KG이니시스, ㈜KG모빌리언스, ㈜엘지씨엔에스, ㈜카카오페이, ㈜다날, ㈜가비아 - 신용/체크카드 결제, 입금 및 계좌이체, 결제수단 등록 및 제공, SMS/MMS 발송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을 방지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1) 개인정보처리자의 고객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유출방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말기(PC) 및 네트워크 상의 전송되는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고객의 불만 및 이용문의 처리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2)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7)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8)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9)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cookie)'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사”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회원들의 이용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센터] • 전자우편 : hy.kim@bridgem.co.kr • 전화번호 : 02-6953-7296 • 주 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43
3.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전화상담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우편을 통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4. 전자우편를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의 위 전자우편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국가기관에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주)브릿지엠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주)브릿지엠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118 • 주소 : (138-950)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118 • 주소 : (138-950)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홈페이지 : www.spo.go.kr • 전화 : 02-3480-2000 • 이메일 : cybercid@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전화 : (국번없이)182 또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에 대한 정보주체자의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을 침해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의 전화번호 안내 참조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님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2.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명 : 이용진 • 소속 : 서비스운영본부 • 직위 : 본부장 • 전화번호 : 070-4355-7204 • 이메일 : yj.lee@bridgem.co.kr [개인정보담당부서] • 부서명 : 서비스운영본부 • 담당자 : 김효연 • 직위 : 팀장 • 전화번호 : 02-6953-7296 • 이메일 : hy.kim@bridgem.co.kr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단, 중요한 내용 변경의 경우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버전번호 : v1 - 시행일자 : 2021.10.18